뉴스 | 부동산관련홈페이지 | 서식자료실
교차로 뉴스
조인스랜드

럭셔리 고급주거공간 ‘펜트힐 논현’ 분양

조인스랜드 | 기사입력 : 2019-09-27 15:13:00 프린트
인지도 높은 셀럽 등 트렌드 세터들이 거주하는 고급 주거공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.

고급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은 각종 TV프로그램과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셀럽들의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이 고스란히 노출되면서 시작됐다. 서초동 ‘부띠끄모나코’ 와 청남동 ‘아노블리81’ ‘더리버스 청담’ ‘라테라스 청담’ ‘피엔폴루스’, 여의도 ‘에스트레뉴’ 등이 대표적이다.

셀럽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들 주거공간은 고급 내 · 외장재를 활용한 단순한 럭셔리 주거시설에 그치지 않는다. 호텔식 컨시어지를 표방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며, 각종 프라이빗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 등 고급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. ;

이에 따라 ;고급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. 실제 청담동 ‘피엔폴루스’ 는 준공 12년이 지났지만 매매가 상승이 두드러진다.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2008년 8월 16억2000만원에 거래됐던 전용 133㎡ 14층은 올해 2월 24억1000만원에 손바뀜됐다. 이는 48% 상승한 것으로 ;일반적인 상승폭을 크게 넘어선 수치다.

부동산 관계자는 “불황을 타지 않는 부유층의 특성에 따라 셀럽들의 경우 고급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는 고급 주거시설에 대해 언제나 높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” 고 설명했다.

[[탁 트인 도심 조망... 편리한 교통여건 눈길]] ;



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분양을 앞둔 ;럭셔리 펜트하우스 ‘펜트힐 논현’ 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. ‘펜트힐 논현’ 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프라이빗 커뮤니티 시설 등이 도입되는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 ;누릴 수 있다.

유림개발이 선보이는 ‘펜트힐 논현’ 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1-21번지에 들어선다. 시공사로 롯데건설이 참여한다. 지하 5층 ~ 지상 17층 규모, 도시형 생활주택 131가구와 오피스텔 27실, 근린생활시설, 운동시설 등으로 조성된다. 특히 오피스텔 최상층은 복층 구조의 ‘펜트하우스’ 로 꾸며진다.

단지 외관은 고가의 수입 세라믹 패널이 적용되며, 단지 내부도 이탈리아 고급 마감재를 비롯한 특화 평면설계가 적용된다. 주거시설에는 평면 등에 따라 독립적인 다이닝 공간 · 별도 팬트리 공간 · 개별 서재 · 드레스룸 · 디럭스 파우더룸 · 호텔식 욕실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. ;

여심을 사로잡는 럭셔리한 주방 인테리어도 ;주목된다. 주방에는 유럽 등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고급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이다. ; ;

$IMG{FILE2019101400015}
‘펜트힐 논현’ 거주자들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와 프라이빗 커뮤니티 시설 등을 통한 고급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. 1층 로비에는 리셉션 데스크가 운영되고, 지하 2층에 프라이빗 풀 (수영장) 과 피트니스가 들어설 예정이다.

발렛파킹과 룸클리닝, 세탁대행 등의 편의 서비스도 제공된다. ;프라이빗 가든과 클럽하우스, 진입층 공원 등 기존 주거시설에서 찾기 어려운 넓은 공간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.

강남 한복판에서 누릴 수 있는 탁 트인 도심 조망도 ‘펜트힐 논현’ 의 강점이다. ;오픈 뷰 확보를 위해 인접 단지와 40 ~ 60m 이상 거리를 두고, 일반 아파트의 2.3m 대비 높은 2.7m 층고를 적용할 예정이다.

이에 따라 시야에 가림이 없는 오픈 뷰를 누릴 수 있고, 채광 효율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. 또 17층 최상층 가구에는 직접 공간활용이 가능한 테라스를 배치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.

강남 업무지구 접근성이 매우 높은 편리한 교통여건도 돋보인다. ‘펜트힐 논현’ 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앞, 언주로와 학동로가 만나는 서울세관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한다. 7호선 학동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인 ;초역세권이다. 분당선과 7호선이 지나는 강남구청역은 도보 10분, 9호선 언주역은 도보 12분에 도달할 수 있다.

[[10월 1일 펜트힐 논현 VVIP 사업설명회 개최]]



‘펜트힐 논현’ ; 지하 1층 ~ 지상 2층에는 ;‘루(Ruu)’ 로 명명된 ;상업시설이 들어선다. 상류 주거문화를 대표하는 논현동 핵심요충지 입지에 걸맞게 차별화된 고품격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. ;

‘펜트힐 논현’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-8번지 (9호선 삼성중앙역 5번출구) 에 마련된다.

한편 펜트힐 논현 VVIP 사업설명회가 10월 1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강남구 논현동 ; '임피리얼 팰리스 서울' 호텔 그랜드볼룸 두베에서 열린다. ‘펜트힐 논현’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. 참석인원은 300명이다.


본 보도자료는 조인스랜드 에서 제공합니다.

기사에 대한 의견쓰기

교차로 선택교차로선택